본문 바로가기
기사로 일어읽기

[K 좀비물 ③] 킹덤, 아신전

by 제이화 2022. 2. 23.
반응형

계속 이어서 K 좀비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앞에 소개해 드린 4편의 좀비물은 아래를 봐 주세요.

[K 좀비물 ①] 지금 우리 학교는, 부산행

[K 좀비물 ②] 반도, #살아있다

 

그럼 시작합니다.

 

 

‖ ドラマ「キングダム」

드라마 「킹덤」

 

 

監督:キム・ソンフン、パク・インジェ

出演:チュ・ジフン、リュ・スンリョン、ペ・ドゥナ、キム・サンホ、キム・ソンギュ

감독: 김성훈, 박인제

출연: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김상호, 김성규 외

 

ゾンビ×時代劇という全く新しい世界観を描いた同作。原作は人気ウェブトゥーンの「神の国」。

좀비 X 시대극이라는 전혀 새로운 세계관을 그린 작품. 원작은 인기 웹툰 '신의 나라'.

 

舞台は李氏朝鮮時代の架空の王朝。王の息子であるチャン世子(チュ・ジフン)は、病床に伏す王の病の真相を確かめるため、はるばる東菜(現在の釜山)の診療所へ向かう。しかしそこで、死んだはずの人々が夜になると凶暴化し人を襲う謎の疫病がまん延。世子は祖国を救うため、疫病との戦いに乗り出す。

무대는 이씨 조선시대 가상의 왕조. 왕의 아들인 창 세자(주지훈)는 병상에 누워있는 왕의 병의 진상을 알아보기 위해 머나먼 동채 (현재 부산)의 진료소로 향한다. 그러나 거기에는 죽은 사람들이 밤이 되면 흉폭해져 사람들을 공격하는 의문의 역병이 만연. 세자는 나라를 구하기 위해 역병과의 전쟁에 뛰어든다.

 

科学や医学が発展していないこの時代、死人が凶暴化する謎の疫病という設定で描くゾンビは逆にリアリティがあり、作品への没入度を高める。莫大な制作費が掛けられた迫力の映像美も見応えあり。韓服姿のゾンビが超高速で押し寄せ、弓や刀を駆使して倒していく様もユニークで見応えたっぷりだ。

과학이나 의학이 발전하지 않은 이 시대, 죽은 사람이 흉폭화되는 의문의 역병이라는 설정을 그린 좀비는 오히려 리얼리티가 있어 작품의 몰입도를 높인다. 막대한 제작비를 들인 박력 있는 영상미도 볼거리이다. 한복을 입은 좀비가 빠른 속력으로 다가오고, 활이나 칼을 이용해 물리치는 모습도 독특해 볼거리가 풍성하다.

 

さらに同作の醍醐味は、疫病を利用し王権を狙う一族“チョ氏”の欲深さ、王位継承のため産む道具にされる女性の戦いを描き出す点。

거기에 이 작품의 깊은 맛은 역병을 이용해 왕권을 노리는 일족 '조 씨'의 욕심, 왕위 계승을 위해 아이를 낳는 도구가 된 여성의 싸움을 그려나가는 점. 

 

シーズン1の後半、驚きの事実が明らかになってからのサスペンス的な畳み掛けが凄まじく、壮大なストーリーも楽しめる超大作だ。

1 시즌의 후반, 놀랄만한 사실이 밝혀짐으로써 서스펜스적으로 격렬하게 몰아붙이는 거대한 이야기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초대작이다.

 

 

‖ SPエピソード「キングダム:アシンの物語」

SP 에피소드 「킹덤 : 아신전」

 

 

監督:キム・ソンフン

出演:チョン・ジヒョン、パク・ビョンウン、キム・シア、キム・レハ、ク・ギョファン

감독: 김성훈

출연: 전지현, 박병은, 김시아, 김뢰하, 구교환

 

「キングダム」特別エピソードの1話完結作品。朝鮮北部の国境周辺を舞台に「キングダム」シーズン1以前の序章的物語が描かれる。

「킹덤」의 특별 에피소드인 1화 완결 작품. 조선 북부의 국경 주변을 무대로 킹덤 시즌 1 이전의 서막을 그린다.

 

朝鮮に帰化した女真族の末裔として、国境近くの小さな村・藩胡村に暮らす少女アシン。死んだ人を生き返らせる山菜の存在を知ったアシンは、家族や襲撃された村の人々の復讐を誓い戦士となる。

조선에 귀화한 여진족의 후예로 국경 근처의 작은 마을 번호부락에서 사는 소녀 아신. 죽은 사람을 다시 살리는 생사초의 존재를 알게 된 아신은 가족과 습격된 마을 사람들의 복수를 다짐하며 전사가 된다.

 

幼少期のアシンを「静かなる海」で高い評価を得た子役キム・シアが、大人になったアシンを「星から来たあなた」「青い海の伝説」のチョン・ジヒョンが演じる。

어린 소녀인 아신을 '고요의 바다'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아역 김시아가, 어른이 된 아신을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의 전지현이 연기한다.

 

すべてを捨てて戦う女戦士アシンの勇姿、明らかとなる“死人を凶暴化させる疫病”の真相に注目だ。

모든 것을 버리고 싸우는 여전사 아신의 용감한 모습, '죽은 사람을 흉폭하게 만드는 역병'의 진상이 밝혀지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이 두 작품은 말 안 해도 너무 유명한 작품이라 다들 보셨으리라 생각해요.

내일 이어서 마지막 두 편 알려드리겠습니다.

 

 

원문 기사는 여기 ↓↓ 입니다.

 

「今、私たちの学校は…」で話題 Netflix“Kゾンビ”作品おすすめ8選<あらすじ・みどころ> -

Netflixシリーズ「今、私たちの学校は…」が、Netflixのテレビ番組部門で13日連続世界1位をキープ中。さらに注目度の増す“Kゾンビ作品”の中から、Netflixで視聴可能な8作品を一挙紹介する。

mdpr.jp

 

 

 

 

반응형

댓글